전체 방문자수4524614 명
오늘 방문자수187 명
자유게시판
산강에세이
아름다운 글
자연의 향기
명작명화
음 악
상 식
웃어봐요
종 교
태그교실
인생이란
TV시청
쉼터
산강자료방
 
 대마도는 대한민국 땅
 내 마음은 보석상자
 당신만 보면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날씨에 관한 모든 것
 증권시세, 취업정보, 날씨
 꼭~!! 성공하세요^^
산강건설의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이 담긴 좋은 글들 남겨주세요~



[new]아름다운 글
글쓴이     이쁜이 2005-11-14 오후 7:44 (조회 : 2181)
제목     능소화꽃, 장미꽃 활짝 피었습니다 ^^*
New Document


능소화꽃, 장미꽃 활짝 피었습니다 ^^*


아침.. 갑자기..
미루고 있던 가을나들이가 하고 싶었다.
내친김에..
어쩌면 나도 가을시 한편 쓸수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감에..
능소화님께 가보기로 하고 전화를 걸었다.
혹시 헛걸음 칠세라..
반갑게 초대해주셔서 오~ 예~ ㅎㅎ
능소화님 좋아한다는 망고탱고 아이스크림을 싸들고서리..
낙엽냄시 풀풀 난다는 능소화님 동네로 냅다 달렸다.
처음가는 낯선 길이라 걱정도 되었지만..
머.. 못 찾아가면 돌아오는거지..
가을은 이미 저만치 가고.. 한조각 가을 끝자락을 잡고..
아무리 짜내어도 시는 나오지않고.. 흑흑...
능소화님이 따라주는
향깊은 작설차만 홀짝홀짝 마시면서..
낙엽비 쏟아질때 그때 같이 왔어야 하는건데.. 나도 시한편 쓸수 있었을낀데..
따스한 인간미 함께 타서 마시면서..
뒷산에 산책갔다가 동네 풀어놓은 개 6마리에게 단체로 공격당해서리..
부상이 심했다는 칠복이 풍산개 얘기며..
이전에 다녀갔었던 깡통님 분이님 운영자님 얘기꽃을 피우며..
마당에 통나무 테이블이랑 의자를 보며
저기서 여름엔 고기구워먹음서 쇠주한잔 하면 죽이겠다...
둘이서 사진도 한컷..
능소화꽃과 장미꽃이 활짝 카메라에 피어났구.. ㅋㅋㅋ
잉? 웬 장미꽃?
아쉬운 인사를 나누고 귀가길에 올랐다.
갈땐 길안내 해주겠다던 운영자님은. 소식이 깡통이구..
이쁜이 삐짐...
귀가길에 능소화 향기에 취해서리..
산본에서 빠져나가야하는데.. 성남까지 신나게 노래 부르며 달린건.
순전히 운영자님 때문이라며 궁시렁 궁시렁..
즐거운 이쁜이 하루 나들이
신고합니다~~
다음에 동행 하실분은 필히 꼬리글 달아주세요~~ ^^**

운영자 (2005-11-15 오전 12:32:52)
ㅎㅎㅎ 아고~~ 그렇게 잼나는 하루 일과였나요??? 운영자 떼 놓고 간게 그리 고소하게 잼 났나요?? ㅎㅎㅎ 우쒸~~~ 어디 두고보자...바다가 보이는 폼나는 카페 창가에 앉으라 하나봐라...내가 앉을꺼니까...ㅋㅋ
운영자 (2005-11-15 오전 12:38:50)
한 주 더 늦게 찾아간 그곳엔..아마도.....접때 우리가 가 본 그것 과는 쫌 달랐을겨 단풍 한창이었던 쥑이게 폼나는 풍경은 아마도 없었을겨 ㅎㅎㅎ 그러니..시상이 나올리 있나요?? 뭐 ㅋㅋ 날 교묘하게 떼 놓고서...겨우 성남까지만 지나갔다하니 덜 약오르넹~ 구리 지나 양평. 춘천까지 가야 하눈디... ㅋㅋㅋ
운영자 (2005-11-15 오전 12:44:10)
어쨌거나...산강 홈을 기준으로 ..그리 멋진 만남이 이뤄졌다니...보는 운영자 마음이 흐믓하기만 합니다. 좋은 인연 길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기행문을 재미있게 소상히도 써주는 이쁜님의 아름다운 마음씨에 감사드리고 다음기회에는 ...제가 여러분들을 정중히 같이 모셔...정말로 멋진 바다로 가....머리라도 꼭 깜겨 드릴게요 ㅎㅎㅎㅎ
사랑 (2005-11-15 오전 6:20:57)
재미나고 멋진 하루였겠네요. 능소화와장미가 만났으니 얼마나 아름다웠을라고요. 또 질투가 납니다. 작설차 깊은 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오네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산강홈의 운영자님이 머리감겨줄날을 손꼽아 볼까요?
이쁜이 (2005-11-15 오전 6:57:49)
사랑님 바다에는 꼭 같이 가요~ 근디.. 바다로 가서 파도구경이나 하지.. 머리는 왜 감는데요??? 혹시 바닷물에 머리를.. 은 아닐테고.. 그럼 그냥 바닷물에 첨벙? 난 운영자님 따라 바다 안갈래유~~~~
분이 (2005-11-15 오후 9:11:56)
저를 쏙 빼놓고 접속을 하셨다니? 사랑님 이거 도무지 못 참을만하죠? 우리끼리 따로 더 재미나게 뭉칠까요ㅎㅎㅎ간다는 사실을 귀뜸만 해줬어도 안따라가고는 못배기는 분이 성질인데 억울하다 억울해~~~~~ ㅎㅎㅎㅎㅎ
이쁜이 (2005-11-15 오후 11:07:56)
죄송. ㅎㅎ 갑자기 맘이 급해서리.. ㅎㅎ 꼬리글 달으신분이님 사랑님 운영자님은 꼬옥 바다로 갈땐 같이 갈께요 ㅎㅎㅎ 분이님 바다가 보이는 까페에서 칵테일 한잔 합시다~~
이쁜이 (2005-11-17 오전 7:08:31)
히딩크감독이 있는 팀이 월드컵 본선에 또 나간다네요.. 32년만에..나간다네요.. 히딩크 대단한 카리스마에요. 울 신랑이 젤로 좋아하는사람.. ㅎㅎㅎ
이쁜이 (2005-11-17 오전 7:10:08)
장가는안가고.. 앤만 델고 다니는 사람.. 스트레스는 거시기 머냐 우두두..하고 달리는 멋진 오토바이타고 달리는거라는디.. 헬멧쓰면 누군지 모른다나 머라나.. 그거타면 스트레스 팍팍 날라가나요??
이쁜이 (2005-11-17 오전 7:10:24)
7시
이쁜이 (2005-11-17 오전 7:10:24)
7시
이쁜이 (2005-11-17 오전 7:10:24)
7시
이쁜이 (2005-11-17 오전 7:10:24)
7시
이쁜이 (2005-11-17 오전 7:11:32)
이끄 또.. 실수.. ㅎㅎ KBS 뉴스보다 몇자 적다보니 ㅎㅎ 지송함다~~
이쁜이 (2005-11-17 오전 8:15:32)
꼬리글 단사람 운영자님 사랑님 분이님..뿐이네요... 겨울바다 인기없나벼...
이쁜이 (2005-11-18 오후 2:32:38)
익... 깡통님 다녀가셨는데.. 겨울바다는 흥미 없으신가보네요.. 알았쓰요... 에구...
운영자 (2005-11-19 오전 5:02:06)
흐흐...실수투성이인것 보니...이뿐님은...인간성이 좋긴 하나봐유~~ ㅎㅎㅎ 앞으론....KSS 말고 다른 방송도 보면 더욱 인간미가 흐르는 이뿐님이 될거유~~ ㅎㅎㅎ
이쁜이 (2005-11-19 오전 7:55:3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쩌다 나두 인간미가 철철 넘치데 되었네 ㅎ MBB SBB 보면 더 인간미 흐르겠죠? ㅋㅋㅋㅋㅋ
능소화 (2005-11-25 오후 6:58:40)
이궁 인자 봐서 지송험다...시보다 좋네요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언제나 환영이예요

Copyright 2000-2006 eMnet Inc. All Rights Reserved.
대표 : 정근영 | H.P : 011-335-6999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201-39 | 팩스 : 031-985-0706
김포사무소 : 031-985-0712 ~3 | 서울사무소 : 02-3662-0571~2 | 인천사무소 : 032-513-7707~8
Copyright 2003 Sankang.co.kr All Rights Reserved. [mail]